손흥민, EPL 사무국 30라운드 드림팀 선정

2018. 3. 14. 17: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김종국 기자]토트넘의 손흥민이 영국 현지에서 최근 맹활약을 인정받고 있다.

손흥민은 프리미어리그 사무국이 2017-18시즌 프리미어리그 30라운드 활약을 바탕으로 선정한 드림팀에 이름을 올렸다. 손흥민은 지난 12일 열린 본머스와의 경기에서 멀티골을 터트리며 토트넘의 4-1 승리를 이끌었다. 손흥민은 본머스전 활약과 함께 프리미어리그 판타지게임 포인트 15점을 획득하며 30라운드 드림팀에 선정됐다. 올시즌 10차례 드림팀에 이름을 올린 손흥민은 살라(리버풀)에 이어 두번째로 높은 수치를 기록하고 있다. 또한 손흥민은 올시즌 프리미어리그 판타지게임에서도 154점을 획득하며 프리미어리그에서 활약하는 선수 중 8번째로 높은 점수를 기록하고 있다.

영국 데일리스타 역시 손흥민을 프리미어리그 30라운드 베스트11에 선정했다. 이 매체는 손흥민을 래시포드(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다비드 실바(맨체스터 시티) 등과 함께 30라운드에서 가장 뛰어난 활약을 펼친 선수로 평가했다.

손흥민은 최근 4경기 연속골의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 최근 4경기에서 7골을 몰아 넣은 손흥민은 올시즌 토트넘에서 18골을 기록 중이다.

[사진 = EPL 홈페이지]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