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축구

맨유-맨시티-리버풀, '수능 대박!' 수험생 응원 메시지

김동환 기자 입력 2017.11.23. 10:18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의 명문 구단들이 대한민국의 수험생들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보냈다.

맨체스터유나이티드(이하 맨유), 리버풀, 맨체스터시티(이하맨시티) 등은 23일 공식 소셜네트워크 채널을 통해 각자 재치 넘치는 메시지를 보냈다.

먼저 맨시티는 페이스북을 통해 "이번에는 무사히! 수험생 여러분들 힘내세요!"라는 메시지를 남겼다.

리버풀도 페이스북을 통해 주장 조던 헨더슨이 환호하는 모습과 함께 "수능 파이팅!!!!!!!!"이라는 메시지로 강렬한 응원을 보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풋볼리스트] 김동환 기자= `수능 대박! 최선을 다 하세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의 명문 구단들이 대한민국의 수험생들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보냈다. 맨체스터유나이티드(이하 맨유), 리버풀, 맨체스터시티(이하맨시티) 등은 23일 공식 소셜네트워크 채널을 통해 각자 재치 넘치는 메시지를 보냈다.

먼저 맨시티는 페이스북을 통해 "이번에는 무사히! 수험생 여러분들 힘내세요!"라는 메시지를 남겼다. 일 주일 전 발생한 포항 지역 지진으로 인해 대학 수학능력시험 일정이 연기된 것을 고려한 메시지다.

리버풀도 페이스북을 통해 주장 조던 헨더슨이 환호하는 모습과 함께 "수능 파이팅!!!!!!!!"이라는 메시지로 강렬한 응원을 보냈다.

맨유도 빠지지 않았다. 맨유는 페이스북에 "주제 무리뉴 감독의 치밀한 전략, 폴 포그바의 집중력,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의 결정력, 다비드 데 헤아의 안전한 판단 능력, 마르쿠스 래시포드의 패기 그리고 '레전드' 박지성의 지구력을 여러분들에게 전해드립니다!
지금까지 흘린 땀과 노력이 멋진 결실로 이어지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고 센스 있는 응원을 보냈다.

이미지=맨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