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성♥' 김민지 전 아나 D라인 포착 "둘째 임신, 태명은 만투"

이유나 2017. 10. 12. 20:1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원한 캡틴' 박지성과 김민지 전 아나운서의 행복한 근황이 공개됐다.

박지성과 김민지 전 아나운서의 오작교로 알려진 배성재 SBS 아나운서는 12일 인스타그램에 "박지성 근황"이라며 "민지 어머니인 오명희 화백의 런던 사치갤러리 초대전에 참석한 부부"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수트를 입은 박지성과 실크 롱드레스를 입은 김민지 전 아나운서 부부의 모습이 담겨 있다.

얇고 부드러운 실크 의상 때문에 임신 중인 김민지 아나운서의 D라인이 포착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영원한 캡틴' 박지성과 김민지 전 아나운서의 행복한 근황이 공개됐다.

박지성과 김민지 전 아나운서의 오작교로 알려진 배성재 SBS 아나운서는 12일 인스타그램에 "박지성 근황"이라며 "민지 어머니인 오명희 화백의 런던 사치갤러리 초대전에 참석한 부부"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수트를 입은 박지성과 실크 롱드레스를 입은 김민지 전 아나운서 부부의 모습이 담겨 있다. 얇고 부드러운 실크 의상 때문에 임신 중인 김민지 아나운서의 D라인이 포착됐다.

이어 배성재 아나운서는 "영국 왕가의 Prince 마이클 of Kent 라는 분이 구경오셨다고 합니다"라며 "의상 때문에 민지가 화백인줄 알고 인사한 사람이 많다고 하네요"라고 현장 에피소드까지 덧붙였다. 또한 배 아나운서는 "현재 뱃속에 사내아이 '만두2', 줄여서 '만투' 보유중"이라며 둘째 태명도 전했다.

앞서 지난 10일 박지성의 장모인 동양화가 오명희 교수는 조선일보와의 인터뷰에서 딸 김민지가 둘째를 임신 중이라고 밝힌 바 있다.

2015년 11월 첫째 딸 연우를 얻은 지 2년 만. 지난 2014년 7월 결혼한 박지성과 김민지 부부는 현재 영국 런던에 거주 중이다

lyn@sportschosun.com

제대로 찍었다! 프로토 80회차 해외축구 필살픽 1031% 적중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방향성, 비거리, 너무 쉬운 '아이언', 눈감고도 치겠네
서해순 자택서 男 포착…남편 동창과..
이의정 “시한부 선고, 기사 보고 알았다”
‘어금니 아빠’, SNS에 공개한 사생활?
이하늬 “母, ‘타짜2’ 노출신 보고…”
재벌 며느리 노현정이 지켜야 할 7계명
'향수샤워젤' 8,900원 72%할인 '3일간만' 악마의 유혹~
삼성노트북, 40%할인, 2017년 3월생산! MS오피스 무료증정까지
33가지 영양소, '맛있는' 아침대용식, 71%할인 판매! 100통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