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힐만 감독 "매우 큰 역전승. 모든 선수 칭찬"

권인하 2017. 9. 13. 22:2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 와이번스가 7회말 10득점의 기적을 연출하며 1위 KIA 타이거즈에 역전승을 거뒀다.

SK는 13일 인천 SK행복드림구장에서 열린 KIA와의 홈경기서 5-10으로 뒤진 7회말 최 정의 역전 만루포 등 9개의 안타로 대거 10점을 뽑아 15대10으로 승리했다.

SK 최 정이 스리런포와 만루포 등 2개의 홈런을 치며 5타수 4안타 7타점의 괴력을 뽐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2일 오후 인천 SK행복드림구장에서 KBO리그 SK 와이번스와 KIA 타이거즈의 경기가 열린다. 경기 전 SK 선수들이 훈련에 임하고 있다. 덕아웃에서 기자들과 대화를 나누고 있는 힐만 감독. 인천=송정헌 기자 songs@sportschosun.com/2017.09.12
SK 와이번스가 7회말 10득점의 기적을 연출하며 1위 KIA 타이거즈에 역전승을 거뒀다.

SK는 13일 인천 SK행복드림구장에서 열린 KIA와의 홈경기서 5-10으로 뒤진 7회말 최 정의 역전 만루포 등 9개의 안타로 대거 10점을 뽑아 15대10으로 승리했다.

SK 최 정이 스리런포와 만루포 등 2개의 홈런을 치며 5타수 4안타 7타점의 괴력을 뽐냈다. SK타선은 이날 홈런 4개 등 18안타로 KIA 마운드를 초토화시켰다.

SK 트레이 힐만 감독은 "순위싸움이 치열한 상황에서 매우 큰 역전승을 만들어냈다. 모든 선수들을 칭찬해주고싶다"면서 "최 정의 만루홈런도 좋았지만 더 좋았던 부분은 뒤지고 있어도 모든 타자들이 타석에서 상대투수와 치열하게 싸운 점이다. 그 결과 큰 점수차이를 뒤집고 승리할 수 있었다"라고 했다.
인천=권인하 기자 indyk@sportschosun.com

마감직전토토, 실시간 정보 무료!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희대학교 '경희침향단' 85%할인 5만원대 한정판매!
故 김광석 아내 불륜? “결혼 전 이미…”
배일호 “성악 도전…이젠 트로트 못 불러”
‘남편 절친과 열애’ 톱스타, 밀실서…
인기 정치인, 충격 불륜…증거 사진..
채리나 “재벌들과 술자리…그것 챙겨와”
'향수샤워젤' 8,900원 72%할인 '3일간만' 악마의 유혹~
삼성노트북, 40%할인, 2017년 3월생산! MS오피스 무료증정까지
추석! 집안에 영화관! '삼성스마트빔'이면 끝! 파격할인 찬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