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축구

[오피셜] '네이마르 제외' 브라질, 6월 A매치 명단 발표

박대성 입력 2017.05.20. 00:08 댓글 0

브라질 대표팀이 6월 A매치 명단을 발표했다.

브라질 대표팀 치치 감독은 핵심 선수를 제외하고 플랜B를 가동한다.

브라질은 오는 6월 9일과 13일 호주 멜버른에서 아르헨티나 대표팀과 호주 대표팀과의 친선 경기를 가진다.

하피냐, 다비드 루이스, 제메르송 등도 브라질 대표팀을 입고 그라운드를 누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스포탈코리아] 박대성 기자= 브라질 대표팀이 6월 A매치 명단을 발표했다. 브라질 대표팀 치치 감독은 핵심 선수를 제외하고 플랜B를 가동한다.

브라질축구협회는 19일(한국시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6월 A매치에 나설 24명의 선수들을 발표했다. 브라질은 오는 6월 9일과 13일 호주 멜버른에서 아르헨티나 대표팀과 호주 대표팀과의 친선 경기를 가진다.

아르헨티나와의 친선 경기에서 네이마르와 리오넬 메시의 맞대결이 점쳤다. 그러나 치치 감독은 네이마르 제외를 결정했고, 더글라스 코스타와 가브리에우 제주스 등의 발탁을 결정했다.

플랜B 가동과 새로운 조합 실험이다. 카세미루, 마르셀루, 다니 아우베스, 알리송 등 주전급 선수가 대거 제외됐다. 물론 페르난지뉴, 필리페 쿠티뉴, 윌리안 등은 호주 친선경기에 합류한다.

골키퍼도 변화를 가져간다. 발렌시아에서 맹활약하고 있는 디에고 아우베스가 승선했다. 하피냐, 다비드 루이스, 제메르송 등도 브라질 대표팀을 입고 그라운드를 누빈다.

▲ 브라질 대표팀, 6월 A매치 명단 발표

GK - 디에구 아우베스(발렌시아), 에데르송(벤피카), 웨베르톤(아틀레티코 파라나엔시)

DF - 알렉스 산드로(유벤투스), 필리페 루이스(아틀레티코 마드리드), 파그네르(코린티안스), 하피냐(바이에른 뮌헨), 다비드 루이스(첼시), 제메르송(AS 모나코), 호드리구 카이우(상파울루), 티아구 실바(PSG), 지우(산둥 루넝)

MF – 페르난지뉴(맨체스터 시티), 루카스 리마(산토스), 호드리구(코린치안스), 파울리뉴(광저우 에버그란데), 헤나투 아우구스토(베이징 궈안), 윌리안(첼시), 필리페 쿠티뉴(리버풀)

FW – 더글라스 코스타(바이에른 뮌헨), 가브리에우 제주스(맨체스터 시티), 타이손(샤흐타르 도네츠크), 디에구 소우자(스포르트 헤시페)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