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드리블하는 호날두 - 라리가 33R 바르셀로나 vs 레알마드리드 (6)

PENTAPRESS 입력 2017. 4. 24. 08:49 수정 2017. 4. 24. 09:3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 마드리드, 스페인(현지) - 2017/04/23 ] 호날두가 드리블 돌파를 시도하고 있다.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열린 2016-2017 프리메라리가 33라운드 경기에서 FC 바르셀로나가 레알마드리드 CF에 3:2 승리를 거뒀다.

선제골은 레알마드리드가 터트렸다.

후반 초반 레알마드리드의 공격이 이어졌지만 슈테겐 골키퍼의 선방에 막혔고 73분 라키티치의 중거리 한방으로 바르셀로나가 역전에 성공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마드리드, 스페인(현지) - 2017/04/23 ] 호날두가 드리블 돌파를 시도하고 있다.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열린 2016-2017 프리메라리가 33라운드 경기에서 FC 바르셀로나가 레알마드리드 CF에 3:2 승리를 거뒀다.

작년 12월 이래 4개월만의 엘클라시코였다. 리그 선두 레알은 베일, 벤제마, 호날두를 총출동시키며 우승 경쟁을 굳히려 했다. 바르셀로나는 네이마르가 결장한 가운데 챔피언스리그 탈락의 아픔을 승리로 만회하려 했다.

경기초반 호날두의 슈팅을 시작으로 양팀이 공격을 주고받았다. 20분에는 메시가 마르셀로와 충돌해 출혈을 일으켰지만 붕대를 댄 채 출전을 계속했다. 선제골은 레알마드리드가 터트렸다. 28분 마르셀로의 코너킥이 혼전 상황에서 라모스의 슛으로 이어졌고 골대를 맞고 튀어나오는 공을 카세미루가 왼발 슛으로 득점에 성공했다. 33분 메시가 바르셀로나다운 패스웍에 이은 골로 경기를 원점으로 돌렸다. 36분에는 베일이 부상으로 빠지며 전반전은 1:1로 끝이 났다.

후반 초반 레알마드리드의 공격이 이어졌지만 슈테겐 골키퍼의 선방에 막혔고 73분 라키티치의 중거리 한방으로 바르셀로나가 역전에 성공한다. 2:1로 리드를 내준 레알은 77분 라모스가 메시에 양발 태클로 퇴장당하며 궁지에 몰렸다. 10명이 된 레알마드리드는 85분 로드리게스의 골로 동점을 만들었지만 추가시간 2분 메시가 결승골을 터트린다. 3:2로 승리를 거둔 바르셀로나는 리그 선두를 탈환하며 역전우승 희망을 이어갔다.

MADRID, SPAIN, APR. 23, 2017 : Cristiano Ronaldo of Real Madrid competes for the ball with Gerard Pique of FC Barcelona during La Liga match between Real Madrid CF and FC Barcelona at the Santiago Bernabeu Stadium in Madrid, Spain on April 23, 2017. FC Barcelona wins by 3-2. (EDITORIAL USE ONLY) Photographer: Rodrigo Jimenez / PENTA PRESS

세계를 보는 참신한 시각 - 펜타프레스

www.pentapress.co.kr

당신의 사진에 가치를 incupix.com

Copyright © 펜타프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펜타프레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