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셜] '우승 후보' 맨유, 셀타 비고와 맞대결..UEL 4강 대진 확정

박주성 기자 입력 2017. 4. 21. 20:16 수정 2018. 8. 3. 21:3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승 후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셀타 비고와 맞붙는다.

유럽축구연맹(UEFA)은 21일 오후 7시(한국시간) 스위스 니옹 UEFA 본부에서 2016-17 UEFA 유로파리그(UEL) 준결승 대진 추첨을 진행했다.

우승 후보 맨유는 셀타 비고와 맞붙는다.

과연 우승 후보로 평가 받는 맨유가 유로파리그 우승을 차지해 UCL 결승 티켓을 거머쥘 수 있을지 주목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터풋볼] 박주성 기자= 우승 후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셀타 비고와 맞붙는다.

유럽축구연맹(UEFA)은 21일 오후 7시(한국시간) 스위스 니옹 UEFA 본부에서 2016-17 UEFA 유로파리그(UEL) 준결승 대진 추첨을 진행했다. 추첨은 스웨덴과 바이에른 뮌헨의 레전드 패트릭 안데르손이 진행했다.

먼저 안데르손은 아약스를 뽑았다. 상대는 올림피크 리옹이다. 우승 후보 맨유는 셀타 비고와 맞붙는다. 준결승 1차전은 5월 5일, 2차전은 12일에 진행된다.

유로파리그 우승은 과거보다 중요해졌다. 챔피언스리그(UCL) 직행 티켓이 주어지기 때문이다. 특히 맨유는 리그에서 치열한 4위 경쟁을 펼치고 있어 유로파리그 우승으로 UCL 진출을 결정짓는 것이 유리한 상황이다.

결승전은 5월 25일 스웨덴 스톡홀름에 위치한 프엔즈 아레나에서 단판승부로 진행된다. 과연 우승 후보로 평가 받는 맨유가 유로파리그 우승을 차지해 UCL 결승 티켓을 거머쥘 수 있을지 주목된다.

# 유로파리그 4강 대진표

1경기:아약스(네덜란드)VS올림피크 리옹(프랑스)

2경기:셀타 비고(스페인)VS맨체스터 유나이티드(잉글랜드)

# 결승전

1경기 승자VS2경기 승자

사진=UEFA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